Current Page

  1. Home
  2. Company


유기농 본 국내 제조 프리미엄 생리대 '뉴본플러스' 출시


2020년 07월 1일, 유기농본이 새로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생리대 '뉴본플러스'를 출시한다.

뉴본플러스는 국내 제조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로 360도 안심샘방지 가드 기능을 강화하여 샘걱정 없는 안심 생리대이다.

국내 유기농 생리대 시장은 더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 유입 증가로 인해

올해는 전체 생리대 시장의 20% 이상(업계 추정)을 차지할 정도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그중 유기농본은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뉴본플러스의 유기농 순면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으로

뉴본플러스는 국제 인증인 OCS 100을 통해 인증을 받았다.

이번 뉴본플러스의 가장 큰 특징은 맞춤화(Customizing) 생리대라는 것이다.

본 플러스와 뉴본플러스는 각각 도톰한 패드, 초슬림 패드를 사용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본 플러스 담당자는 "오랜 업계 경험을 토대로 고객들이 원하는 생리대를 개발하려고 노력하였고

도톰, 초슬림 패드 중 실 사용자에게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편안하게 생리대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또한 유기농본의 새로운 디자인 역시 화제이다. 기존의 제품 디자인을 벗어나,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였기 때문이다.

특히 동물 인형을 모티브로 한 뉴본플러스는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포인트이다.

뉴본플러스 디자인 담당자는 "귀여운 곰, 토끼, 여우 인형 디자인은 어릴 적 누구나 갖고 있던 애착 인형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늘 곁에서 지켜주던 든든한 친구가 예민한 월경주기에도 곁에서 안심시켜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고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애착 생리대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라고 전했다.


뉴본플러스는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본플러스는 대형, 중형, 소형 생리대가 선보였으며 팬티라이너, 오버나이트도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해졌다.